보도 자료

도시농업 가정원예 전용 비료 브랜드 Dr. Joe(닥터 조) 출시
 

 

 

 

누보_닥터조_제품사진_02.png

 

최근 주말농장을 포함한 도시근교 농업 및 아파트 베란다 등 가정에서의 작물 키우기가 열풍이다.

 

농사를 짓기 위해선 비료 등 영양제등이 필수인데 전문적인 농사를 짓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보니 부피가 20kg가 대부분인 비료 등의 자재를 구입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르는 것이 사실이다.

 

일부 소포장 제품(1~2kg)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으나, 그 종류가 많지 않으며, 요소 등의 단비가 대부분인 실정이다.

 

주식회사 누보에서 이번에 새로이 도시농업 혹은 가정원예 전용 비료를 새롭게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 조(Dr. Joe)라는 브랜드를 가진 이번 제품들은 이미 누보가 가정원예 시장이 큰 미국 및 유럽 등 해외시장에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그 효과 및 편리성 등을 검증받았으며, 도시농업과 가정원예 증가에 따라 국내 시장에 출시하게 되었다.

 

출시된 제품군은 화분 및 소형 작물에 사용하기 편리한 정제형 발포성 형태의 제품 2, 원예복합비료, 기능성요소, 고형비료, 주택정원에 사용 가능한 잔디비료, 영양제 1종 및 천연 원료로 이용한 살충제 1종 등 총 8종 이다.

 

뿐만 아니라 화학제품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한 유기농업자재 2(유기질비료, 엔비올 트리플)을 포함해 총 10종의 제품을 출시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런칭 기념으로 이번 2020년 조경정원 박람회(6/3~6/6 서울 코엑스)에 참석하여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관람객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전문 농업인을 위한 일반비료, 기능성비료 및 유기농 비료생산에 이어 비농업인을 위한 가정원예용 비료까지, 기존의 비료 업체와 차별화된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역동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누보 행보가 주목된다

 

누보_닥터조_제품사진_01_s.jpg

 



기사 원문 (농업정보신문(http://www.nongup.net) 보러가기 >>

 

제품 상세 보기 >>